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보도자료

성보건설산업, 신규 CI 선보여

관리자 2023-02-22 조회수 811

성보건설산업이 창립 이래 최초로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와 오피스텔 브랜드’필리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CI에는 정확한 기준점과 글로벌시장으로 확장해 나가려는 의지가 담겼다.


 1967년 창립한 건설사는 반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오직 건설이 지난 무한한 가치를 제공한다는 가치 아래 건설 외길을 걸어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해당 건설사의 영문 글자를 중심으로 펼쳐진 일정한 간격의 기둥들을 형상화했다. 이를 통해 건설 및 설계에서 필요한 정확한 기준점과 글로벌시장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상징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새로운 오피스텔 브랜드 ‘PHILIO’ 를 선보이며 새로운 주거문화를 이끌어 나가겠다 계획이다.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흐름이 되다” 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리오는 브랜드에서 만들어지는 관계의 아름다운 흐름을 중첩된 이니셜 ‘P’의 연결을 통해 특색 있는 라인그래픽의 심볼로 형상화했다. 

관계자는 “반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무엇보다도 고객 최우선 경영, 윤리경영, 미래가치 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100년 이상 장수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라며 “제2의 창업이라는 목표를 갖고 ESG 경영과 더불어 가치창조기업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우리 성보건설산업은 앞으로도 무한한 도전과 뜨거운 열정으로 시장을 선도해가는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맨위로